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

일상/하루, 끄적임

2021. 1. 24. 23:17

우하하 ㅎㅎ..

 

서울 올라오고 처음쓰는 포스팅이군여!

 

내일이면 입사한지 딱 1주일 되는 날입니다

 

정신없이 보낸것 같으면서도.. 생각해보면 꽤 여유가 있었어요!

 

적어도 3개월간은.. 학교 다닐 때 공부량보다는 적게 공부할 것 같은 느낌..?

(신입이 이래도 되는가..)

 

아무튼 좋아요.. 먼저 입사한 친구들도 교육기간이 제일 좋았다지만

 

회사에 안전하게 연착륙 시켜주는 느낌이 들어서 더 좋은것 같네요

 

처음 ot때는 입사하자마자 일하게 된다는 말을 듣고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아무래도 소통에 문제가 있어서 그랬던것 같네요 ㅎㅎ..

 

아무튼!

 

굉장히 만족합니다.

 

회사에 절하며 다니고 싶을 정도로...

 

이렇게 교육기간을 길게두고 하나하나 배워가며

 

일할 준비를 할 수 있는 회사가 몇이나 될까요! 

 

3개월 후 어떤 팀으로 갈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서 준비해보겠습니다!